Gomdori

[남양주/별내 카페 추천] 분위기 좋은 <하얀집 카페>로 오슈! 본문

리뷰/카페

[남양주/별내 카페 추천] 분위기 좋은 <하얀집 카페>로 오슈!

Ghomdori 2019. 8. 29. 21:4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통큰소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별내역 근처에 위치한 <하얀집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이 건물에서 식사를 한 뒤 20% 할인혜택을 노리고 갔지만!!

생각보다 너무너무 좋아서 감동 받았습니다....ㅜㅜ

(다음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가악)

 

 

 

 

 

 

카페에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들어서면 분위기에 감탄이 절로 나올겁니다..!

 

 

 

 

 

 

1층에 들어서자마자 이렇게 멋진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았어요!!

들어오는 순간부터 2층까지 한눈에 쫙 보여서 무슨 성?? 같았어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ㅜㅜ

 

1층과 2층의 분위기가 달랐는데, 1층은 따뜻한 아침이 생각났어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

정원에 온 것같았습니다ㅎ히히

 

 

 

하얀집카페 메뉴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하얀집만의 메뉴인!!

카페이름을 따서 만든 추천커피 하얀커피 집커피가 궁금했는데요~

 

하얀커피는 코코넛라떼로 코코넛이 들어간 카페라떼?!이고

집커피는 연유가 들어간 라떼, 연유라떼 입니다!

 

 

또 특별하게 여긴 빙수 중에 청포도라임빙수가 있습니다!

빙수 들어갈 배가 있다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너무 많이 먹구 왔숨다.

 

 

 

 

 

 

 

음료 종류 말고 빵 종류도 많더라구요!

 

쿠키, 뉴욕치즈케잌, 메이플피칸, 아이스크림 와플, 초코와플, 베이글 샌드위치, 모닝 머핀, 모닝 크로아상

아주 많습니당~ 골라드심돼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계단으로 뚜벅뚜벅

 

 

 

 

와웅.. 너무 예쁘더라구요

1층 분위기가 따뜻했다면

2층 분위기는 보라빛 조명 덕에 몽환적인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마법사 집 같기도 했어요.. ㅜㅜ짱입버요~~

 

 

 

 

 

 

 

 

 

또!

2층을 절반으로 나누어 이쪽은 새하얗고 순수한 느낌이었어요!!

깔끔하고 차분해지는 느낌이에요!!!^0^

 

 

 

 

이 책상은 하나의 방안에 있는 테이블 같아서 더더욱 예뻤습니다..

그래서 여기 앉았어요!!ㅎㅎ

 

보통 카페들은 공간에 좌석을 더 놓지 못해 안달이잖아요?!!

여긴 디자인과 고객을 더더 생각한 것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여백의 미도 가득해서 보는 눈이 행복했습니다!

반했어요!

 

 

 

 

 

 

 

또 하나의 문을 열면 이렇게 단체 회의실 같은 공간도 있었어요!

친구들 여러명이서 와서 수다떨면 너무나도 좋을 것 같네요ㅜㅜ!!

 

 

 

수박주스 하얀커피 (코코넛라떼) 메이플피칸!!!

(음료는 참지 못하고 좀 먹어버렸어요...)

 

하얀커피 (코코넛라떼) 사실 기대 안했는데 짱!!!! 맛있어요

왕 추천합니다!!! 하얀집카페 오면 꼭 드셔요!

 

메이플피칸도... 꿀맛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그냥 눅눅한 빵같지만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정석이었어요ㅜㅜㅜ 넘나 달콤하기까지~!

 

수박주스 는!! 사실 스무디같이 돼있는 이미지를 보고 시켰는데

묽은 식감이더라구요! 이점은 아쉬웠습니다 흑..

맛은 달콤한 수박 맛이었슴다! 히힛

 

 

 

 

 

 

 

다먹고 1층에 내려가며 찍은 전체샷...

마법의 성같아요 짱!!!

 

 

 

기대는 별로 안했지만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너무 맘에들었어요!!

 

북적북적 다닥다닥 테이블 안좋아하는데

여긴 테이블마다 여유가 있어보였고

자리때문에 눈치볼 것도 없어보였습니다!

제 맘에 딱 드는 카페였어요

 

갔을 때 저희 밖에 없어서 좋긴 했지만 맘이 아팠어요ㅠㅠ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는데...사람들이 좋겠다싶기도 하지만,

저만 만끽하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만큼 예쁘고 맘에 든다는 뜻!!

 

 

앞으로 별내에 올 일 생기면 꼭 다시 하얀집카페 와야겠어요^0^

와서 친한 친구랑 수다만 떨어도 힐링됩니다!

힐링카페 추천해요!!!!!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888016401

 

map.naver.com

 

이상 별내에 위치한 하얀집카페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