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dori

[숙대 카페 추천] 숙명여대 보드게임과 귀여운 인형이 있는 카페 "쎄라비" 본문

리뷰/카페

[숙대 카페 추천] 숙명여대 보드게임과 귀여운 인형이 있는 카페 "쎄라비"

Ghomdori 2019. 8. 15. 15:3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숙명여대 근처에 있는

귀여운 인형과 보드게임이 가득한

쎄라비

카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희는 방학기간 주중 오후에 방문하여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리락쿠마 인형들이 정말 많은데요.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여성분들께 정말 취향저격일 것 같네요!

 

 

 

 

 

 

 

 

 

 

 

 

숙명여대 학생들이 포스트잇으로 도배해놓을 만큼 인기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 모든 것이 완벽한 곳이네요!!

 

 

방학기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대략 5-6시간 동안 보드게임만 주구장창 했습니다!!

진짜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눈치도 안보고 재밌게 게임했습니다!

 

 

 

 

 

 

저희는 가장 큰 테이블을 사용하여 넓직하게 보드게임을 즐겼습니다!!

사장님께서 단체손님이 오시면 자리를 비켜줘야한다고 말씀하셨지만,

대부분 2명이서 오셔서 끝까지 편하게 놀다 갔습니다!!

 

제한시간도 없어서 진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다가 저녁시간 때 나갔습니다!!

 

 

 

 

※ 장 점 ※

제한시간 No

수많은 귀여운 인형

많은 종류의 보드게임

친절한 사장님

 

 

다만 안좋은 건 테이블 수가 적다는 겁니다..

이런 장점이 있는 만큼 제약이 있는 건 당연하겠죠!!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점이죠

 

 

 

너무 오랫동안 놀아서 출출하기도 하고, 너무 죽치고 오랫동안 있어서

사장님한테 눈치가 조금 보여서

다른 것도 사먹었습니다!!

 

 

 

 

 

 

 

마지막은 고구마라떼에 남은 초콜릿 뿌린 사진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재밌고 편하게 놀다갑니다!!

 

흐느적...

 

흐느적...

 

 

숙명여대 보드게임 카페 쎄라비 위치

 

 

이상 숙명여대(숙대) 보드게임 카페 추천

쎄라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