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dori

[의정부 애견 카페] 귀여운 강아지들이 가득 있는 <오시개>로 오시개~ 본문

리뷰/카페

[의정부 애견 카페] 귀여운 강아지들이 가득 있는 <오시개>로 오시개~

Ghomdori 2019. 8. 23. 21:48

 

안녕하세요.

의정부에 위치한 애견카페

오시개 를 방문하여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귀여운 강아지들도 많이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거의 5시간 정도 있었습니다!

 

 

이 친구는 항상 문쪽에 있어서 저희가 문지기라고 불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애견 카페 문을 열자마자 강아지들이 낯설어서 엄청 짖었습니다!

음료를 주문 후 강아지들이 나오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문을 열고

얼른 들어갔습니다!!

 

1층 대형견

2층 소형견

 

이렇게 강아지들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애견 동반은 2층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1층


 

 

 

 

 

 

진짜 너무 귀여워서 계속 쓰다듬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바깥에 지나가는 사람들이 이녀석때문에 계속 쳐다보더라구요..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메이플스토리 펫처럼 생겼습니당..ㅋㅋㅋㅋㅋ

진짜 데려가고싶어요ㅠㅠ

 

 

 

2층


 

 

 

ㅋㅋㅋㅋ2층 올라오니까 반겨주더라구요 ㅎㅎ

진짜 넘 귀엽죠ㅠㅠㅠ

뒤에 가방은 용돈가방인가봐요!!

 

 

 

 

 

 

 

 

 

 

응가를 했는데...

응가한 강아지가 자기 응가를 먹더라구요...

진짜 충격......

모든 사람들이 이 강아지만 쳐다봤습니다...

이런 관경은 처음이라 저도 ㅋㅋㅋㅋ 진짜 깜짝놀랐습니다!

 

 

 

 

 

 

 

 

 

 

오시개 메뉴판 및 가격표입니다!

1인당 입장료 3,000원이고

1인 1주문 하셔야합니다!

 

애견 카페 임에도 불구하고

나름 가격이 착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제한 시간도 없고, "1인당 입장료"를 내고, "1인 1메뉴" 주문만 하면

귀여운 강아지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처음에 갔을 때 낯을 많이 가리는 강아지들이 저희를 안봐주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시간이 지나고, 다가올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고..

 

 

 

 

간식이 없으면 최대 이정도까지 만질 수 있어요ㅠㅠ

가만히 있는 강아지는 계속 만질 순 있지만요...

 

 

그래서 1층에 강아지들에게 줄 수 있는 여러가지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길래

대형견,소형견 둘다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샀습니다!

간식판매대에 가기만 해도 대형견들이 와르르 와서 초롱초롱하게 처다봅니다..

 

 

간식을 구매 후, 비닐봉지 부스럭 소리만 나도 귀신처럼 계속 따라다닙니다..

진짜 대박..

간식 가격은 5,000원 ~ 10,000원 정도 인 것 같더라고요!

 

원래 6,000원 짜리 간식이였는데, 현금 5,000원에 사장님께서 주셨습니다!!

 

 

 

처음 가본 애견카페이지만

정말 추천드립니다!!

의정부 오시개

였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